Recent Trackback»

09-28 17:36
블로그 이미지
인생의 의미를 찾아 떠나는 아름다운 여행 부코

 
 

캐나다에서 태어난 배우로, 북미대륙 뿐만 아니라, 호주, 유럽 등 전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다. 


우리나라에는 2004년 [노트북]이라는 영화를 통해 널리 알려지기 시작하여, 2009년 [시간 여행자의 아내], 2011년 [미드나잇 인 파리]로 확고한 입지를 굳혔고, 비교적 최근이라 할 수 있는 2013년 말 [어바웃 타임]이라는 영화로 다시금 한국내 팬을 크게 확대한 것으로 알려져있다.

 

국내 언론이 붙여준 '로맨스 무비의 여왕'이라는 별칭에서 알 수 있듯이, 그간 출연한 영화들이 대부분이 로맨스 장르이며, 그 중에서도 특히나 시간여행 및 기억상실 등의 소재와 자주 엮인다.


아마도, 시간여행과 기억상실이 근래 10여년간의 구미권 영상문화에서, 관객을 불러모으는 효과가 높아서였을 것이다.

 

2014년에 [에브리씽 윌 비 파인](독일 제작)이라는 멜로물이 한편 더 개봉되긴 하지만, 그녀는 멜로물에 머무르지 않고, 점차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라, 역시 같은 해인 2014년 [모스트 원티드 맨](영국 제작)이라는 스릴러가 개봉 예정이며, 2015년에는 [패신져](미국 제작)라는 SF영화와 [더 리틀 프린세스](프랑스 제작)라는 애니메이션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있다.

 

[더 리를 프린세스](프랑스 제작)의 경우, "릴리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" 라는 프랑스 만화 와 유사하다고 한다.

 

Rachel McAdams 레이첼 맥아덤즈는 아직 한국에 방문한 적이 없는 배우인데, 전세계 영화시장에서 한국이 차지하는 영향력으로 볼때, 조만간 방한이 기대된다. 

 

 

 

 

 

상세보기

 



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 

도널드 트럼프 & 스칼렛 요한슨